작성일
2022.12.10
작성자
유**
조회수
1848

졸업을 도와주십시오 총장님

안녕하십니까. 총장님. 현재 치기공학과 4학년 유지원입니다. 


먼저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학점 부족으로 졸업을 하지 못하고 국가고시가 무효화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혹시 계절학기 진행 또는 수강신청처리를 부탁드려도 되는지 여쭤보려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교수님과 취업얘기도 다 끝낸 상황인데, 현재 취업이 취소되고 국가고시조차 다시 봐야될 수도 있다는 상황에 처하게 되어 총장님이 계절학기를 승인해주신다는 방법 이외에 더이상 구제의 방법이 없게 됩니다.


학점 계산을 잘못하여서 올해 국가고시를 다 보고 난 후에야 졸업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는 사실조차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꼼꼼히 신경쓰지 못했고, 이로 인해 이러한 실수를 초래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예전에 이러한 비슷한 사례로 수강 신청처리를 해주신 학생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강 신청처리가 불가능하다면 계절학기라도 열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성종 총장님이 계신 이상 신한대학교는 누구보다 학생의 안위와 미래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학교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교님께 학점이 부족하다는 말을 듣자마자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알아보았지만 그 중에 가장 가능성이 높은 방법은 계절학기였습니다.

하지만 계절학기가 현재 총장님 결재 진행중이라고 들었고, 불가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저에게도 이와 같은 구제의 기회를 주셔서 4년간의 교육과정을 마치고 무사히 졸업을 할 수 있도록 부디 계절학기를 열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선처를 해주신다면 다신 이러한 일이 없도록 주의할 것이며 신한대학교의 자랑스러운 졸업생으로서 신한대의 발전에 기여하고 힘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